자원봉사자 공지

자원봉사자 공지 보기
2018년도 8월 24일 도서입력자원봉사 모집 사전 안내-태풍으로 인한 자원봉사교육 연기
자원봉사자 공지 보기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08.13 조회수 : 456

안녕하세요

송파시각장애인정보문화센터입니다.


8월 24일(금) 오후 7시에 진행예정 되었던 자원봉사 교육은 태풍으로 인해

8월 31일(금) 오후 7시로 연기 됩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8월 24일 날짜로 신청하신 분들은 자동적으로 31일 교육에 신청됨을 알려드립니다.

8월 31일(금) 교육에 참가 불가능 할 경우, 센터에 연락 바랍니다.




1. 교육명: 시각장애인을 위한 도서입력자원봉사 교육



2. 교육일: 2018년 8월 24일(금) 오후 7~9



3. 장   소: 송파인성장애인복지관 3층 회의실 (추후 장소 변동 가능)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 61길 26 송파인성장애인복지관)



4. 준비물: 신분증(학생증 가능), 필기도구 지참



5. 대   상: 고등학생 이상 (중학생 신청 시 반려)

              


6. 신청일: 2018년 8월 20일 (월) 0시 ~ 8월 22일 (수) (선착순 마감)



7. 모집인원: 30명



8. 신청방법:

   1) 1365자원봉사포털(https://www.1365.go.kr) 회원가입

   2) 1365자원봉사포털 > 개인봉사참여 > 봉사제목 > 송파시각장애인정보문화센터 > 조회하기 > 신청하기

       (봉사지역-전체 / 모집상태-전체 설정 후 조회)

   3) 신청 완료 후 접수 여부 관련하여 1365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

        (나의자원봉사-봉사활동 참여정보-봉사신청 내역-초록박스 '승인' 으로 되어있으면 신청 완료)


※주의사항

1. 고등학생 이상 가능 (중학생 신청시 반려처리 됩니다)

2. 과거 불성실하게 봉사한 기록이 있을 시 반려처리 될 수 있습니다.

3. 반드시 교육을 이수하셔야 봉사활동이 가능하며 봉사자 본인이 참석하여야 합니다.

4. 도서는 도서관 내 도서로 입력하셔야 하며, 교육 후 대출해드립니다.

5. 도서입력: 2개월/ 검수: 2개월 이상/ 봉사시간 등록: 1개월 이상

    최소 5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므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봉사자는 신청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6. 접수 여부 및 봉사 실적 관련하여 1365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추후 봉사를 다시 하고 싶을 경우 같은 방법으로 신청 후 교육이수를 하셔야 합니다.

8. 봉사관련 모든 문의는 이메일로만 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본 기관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기관으로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함)

   이메일 주소: songpalib@hanmail.net

9. 대기 장소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10. 방문시 주차장 이용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목록